0
작성자 핫****(ip:)
작성일 2021-11-11
조회 743
평점
추천 추천하기
Q. 배송된 상품이 불량, 오배송이에요.
A.
불량 또는 오배송인 경우, 저희 핫선글라스에서
배송비 전액 부담하여 교환처리 도와드리고 있으며
담당부서와 협의하여 최대한 빠른 처리 약속드리겠습니다.
※ 배송비 무상 처리가 불가능한 경우
1. 수령 후 바로 검수 하여 불량, 오배송을 확인하지 않아 교환/반품일자를 초과한 경우.
2. 해상도 차이로 인한 색상차이
3. 외부착용 흔적, 상품에 임의 변형(도수렌즈 교체, 피팅)이 진행된 경우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