브랜드

My Brand (0)

로그인 하시면 등록하신 브랜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ALL
A
B
C
D
E
F
G
H
I
J
K
L
M
N
O
P
R
S
T
V
W
Y
Z
0-9

커뮤니티

0


제목

아니. 어제 직접 그곳까지 가서 물건...

작성자 김규식

작성일 2020-03-18

내용

아니. 어제 직접 그곳까지 가서 물건을 구입하면서 직원분께 분명히 직접 네이버 아이디랑 연락처 말하고 다음날 포인트가 들어갈 수 있게 해주신다고 했는데 오늘 와서는 네이버로 연결해서 포인트적립을 도와주지 못한다니요... 그럴거면 그자리에서 네이버로 결제를 하고 물건을 받아갔을겁니다. 그러면 저렇게 현금화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도 받을거구요. 그리고 핫선글라스 포인트를 줘도 제가 원하는 물건에는 쿠폰사용이 되질 않으면 그건 무용지물이지요... 거기까지 또 가서 취소하고 다시 결제하고 이건 고객이 이중일을 하는건데 기분이 정말 좋지 않네요... 작은 거라 생각할 수 있겠지만 그 작은 것에도 고객은 맘이 상할 수 있습니다.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첨부파일 Screenshot_20200318-180334_NAVER.jpg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