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년
설연휴
기간
동안
NH농협
전산시스템
재구축으로
인하여
카드
및
금융
거래가
일시
중단되오니 해당 은행 이용고객께서는
결제에
참고해
주시기
바랍니다.
NH농협
서비스별
일시
중단
내용은
아래와
같습니다.
─ 아 래 ─
■ 은행업무 중단 안내
- 중단 기간: 2017년 1월 27일(금) 00시 ~ 1월 30일(월) 24시
- 계좌이체, 가상계좌 이용 및 취소 불가
■ 신용/체크 카드 업무 중단 안내
1) NH농협 신용카드(NH농협BC 포함)
- 중단 기간: 2017년 1월 28일(토) 16시 ~ 1월 29일(일) 02시
- NH농협 신용카드 승인/취소 불가
2) NH농협 체크카드(NH농협BC 포함)
- 중단 기간: 2017년 1월 28일(토) 00시 ~ 1월 30일(월) 24시
- NH농협 체크카드 승인/취소 불가
*상기 업무중단일은 NH농협측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